카테고리 없음

[세종 맛집] 샤브마니아 세종점

우르르쾅 2024. 3. 31. 10:2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위치 :  세종 나성로 96, 샤브마니아 세종점
https://naver.me/xtHpy7JO

네이버 지도

샤브마니아 세종점

map.naver.com


토요일 점심 먹으러 샤브마니아 세종점에 다녀왔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예요.


가게 밖에 가격 표시가 되어 있어요.
소고기 샤브 2인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샤브샤브해 먹을 재료(숙주, 청경채, 버섯, 소고기 2인분) + 월날쌈 재료(라이스페이퍼, 채소들, 3가지맛 소스, 뜨거운 물)가 나와요.


웨이팅 없었고 테이블은 총 17개인데 모두 6인 테이블로 되어 있고 테이블간 간격도 넓어서 사용하기가 편했어요.

기본으로 샤브샤브해 먹을 재료(숙주, 청경채, 버섯, 소고기 2인분) + 월날쌈 재료(라이스페이퍼, 채소들, 3가지맛 소스, 뜨거운 물)가 나와요.


소고기 1인분에 100g 이에요.


다음으로 샐러드바 입니다.
샤브마니아 체인점마다 샐러드바 구성이 조금씩 달라요.

샤브샤브용 채소+유부+버섯


샤브샤브용 재료(김치만두, 물만두, 치즈떡, 고구마떡, 수제비, 칼국수, 라면, 당면, 목이버섯, 어묵) + 월남쌈용 채소


요거트와 토핑(땅콩,건포도,호박씨,첵스초코,콘푸로스트)+샐러드


또띠아 재료들+단호박샐러드 입니다.
제가 갔던 다른 체인점에는 없는 메뉴였어요.


크림스프+떡볶이
떡볶이가 빠지면 사운하죠


샤브샤브 다 먹고난 뒤 먹는 볶음밥 재료들


라이스페이퍼용 온수가 차가워지면 셀프로 교체하는 곳이에요


떡볶이가 맵지않고 달달해서 아이들도 먹을수 있어요


또띠아도 맛있었어요


최애는 샤브에 넣어 끓인 라면이었어요
짭짤한 국물에 라면이 환상의 궁합이었어요


볶음밥도 한그릇 만들어서 뚝딱하고


맛있고 양많고 건강하고 가격 착한 착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한 가게 샤브마니아 세종점 이었습니다.



건강하고 가격 착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한 육수와 소스가 정말 맛있는 샤브마니아 세종점 이었습니다.